서브페이지 이미지
> 사업단소개 > 인사말
인사말

학생과 기업이 만족하는
글로벌 사회맞춤형 인재 양성을 추구합니다.

국립경남과학기술대학교 LINC+사업단입니다.

안녕하십니까?

2017년 국립경남과학기술대학교 LINC+사업이 새롭고 진취적인 모습으로 첫발을 내딛었습니다.
다양화된 분야, 다양화된 직업, 다양화된 교육. 글로벌 시대로 나아가는 만큼 세계에서도 다양한 인재를 요구하는 시대 속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수많은 Needs를 필요로 하는 세계사회 속에서 이를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기란 쉽지 않은 길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몇 년 동안 우리들은 교육을 위한 시스템들을 수없이 개발하고 또, 적용해가는 시행착오를 겪으며 긴 시간 연구하고 공부해왔으며, 이 경험 속에서 우리들은 이제 새롭고 더 나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배움, 그 속에서 우리 국립경남과학기술대학교는 LINC+사업단을 통해 새로운 방식, 더욱 더 특별한 방식으로 시대를 앞서 나갈 수 있는 인재양성을 모토로 세계화 시대에 두 발짝 더 나아 갈 수 있는 두 다리 역할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다리를 통해 학생과 기업간의 튼튼한 통로를 구축하고, 더 나아가 국가적 세계적으로 이어나갈 수 있는 하나의 Education 플랫폼이 되어 개별인재 양성을 넘어 서부경남교육의 중심으로서 글로벌 인재양성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총 장 김 남 경

단 장 오 석 규